자세한 결제 사이트 연락처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한 적이 없는데 결제완료 문자를 받았습니다. 취소 방법 및 왜 결제가 되었는지 알려주세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당월 한도초과란 말 그대로 월 한도초과 이므로 한도를 상향하지 않는 이상 진행이 불가하며 이용한도 초과란 현재 상품권 한도초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이런 메시지가 도착하는 이유는, 다날에서 임의로 전송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인터넷 유료 사이트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가입 정보를 이용하여 결제를 시도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증번호 전송만으로는 소액결제가 불가능하므로, 타인에서 인증번호를 알려주지 마시고, 자세한 결제 여부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차단/오류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마이케이티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상품권과 일반 소액결제 상품은 수수료가 별개입니다. 수수료에 대해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실제 수수료는 얼마나 되는지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솔직한 소액결제 수수료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답변 고객님께서 받으신 인증번호는 소액결제 시 휴대폰 사용자가 결제를 원하는지 최종으로 확인하는 과정이며 여러 인증번호 중 마지막 받은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 전송 소액결제 만으로는 결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뿐만 아니라 빨간색 박스로 체크한 부분을 터치해 손쉽게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차단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단, 차단 해제 시에는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